e-customer analysis(분석) 과 포지셔닝 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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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9 23:4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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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점차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쇼핑몰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높은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effect적인 e-STP가 필수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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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ustomer가 쇼핑의 편리성과 고객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공통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완전한 동일 집단으로 인식하는 오류를 범해서는 안된다된다.
e-customer는 오프라인 이용자와 단순 인터넷(Internet) 이용자들에게 비해서 혁신적이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파악되었고 e-customer들은 여러 집…(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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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ustomer가 쇼핑의 편리성과 고객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공통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완전한 동일 집단으로 인식... , e-customer 분석과 포지셔닝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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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ustomer가 쇼핑의 편리성과 고객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공통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완전한 동일 집단으로 인식...
설명
다. e-STP는 e-customer의 세분화(Segmenta-tion), 타겟화(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하는 과정의(定義) 약자로서 e-marketing 전술 수립의 기본 단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