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위메프 marketing 전략과 4P,서비스전략分析및 위메프 향후marketing 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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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1 1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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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로고
사이트 개설 초기의 명칭은 위메이크프라이스(Wemakeprice)였으나,
2013년 2월 19일 운영업체인 나무인터넷(Internet)이 (주)위메프로 상호를 변경하면서 公式(공식) 사이트 명칭을 약칭인 위메프로 변경하였다.
(3) 위메프 기업 History
2xxx년
- ㈜나무인터넷(Internet) 설립
-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 서비스 런칭
2xxx년
- 명품쇼핑몰 `프라이빗 라운지` 오픈
- 위메프 모바일 어플 출시, 허민 대표이사 취임
- 업계최초, `미사용쿠폰환불제도` 도입
2012년
- 맛집 정보서비스 `우후` 오픈
- 해외쇼핑 서비스 `맘스` 오픈
- 박은상 공동 대표이사 취임
-…(drop)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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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위메프 marketing 전략과 4P,서비스전략分析및 위메프 향후marketing 전략제안






설명
위메이크프라이스 마케팅사례(instance)연구
-목차-
1. 위메프 기업introduction
(1) 기업개요
(2) 로고
(3) 위메프 기업 History
2. 소셜커머스 시장상황분석 (5 Force Model 분석)
3. 위메프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위메프의 서비스전술
5. 경쟁사와 비교분석
6. 위메프 마케팅믹스 4P전술
(1) Product (제품전술)
(2) Price (가격전술)
(3) Place (유통전술)
(4) Promotion (촉진전술)
7. 위메프 향후 마케팅전술 제안
(1) SWOT분석을 통한 마케팅전술 제안
(2) CRM마케팅 전술제안
8. 위메프의 위기상황과 해결방안(方案) 제안
(1) 위메프 위기상황 분석
(2) 해결전술 제안
9. 결론 및 느낀점
1. 위메프 기업introduction
(1) 기업...
위메이크프라이스 마케팅사례(instance)연구
-목차-
1. 위메프 기업introduction
(1) 기업개요
(2) 로고
(3) 위메프 기업 History
2. 소셜커머스 시장상황분석 (5 Force Model 분석)
3. 위메프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위메프의 서비스전술
5. 경쟁사와 비교분석
6. 위메프 마케팅믹스 4P전술
(1) Product (제품전술)
(2) Price (가격전술)
(3) Place (유통전술)
(4) Promotion (촉진전술)
7. 위메프 향후 마케팅전술 제안
(1) SWOT분석을 통한 마케팅전술 제안
(2) CRM마케팅 전술제안
8. 위메프의 위기상황과 해결방안(方案) 제안
(1) 위메프 위기상황 분석
(2) 해결전술 제안
9. 결론 및 느낀점
1. 위메프 기업introduction
(1) 기업개요
위메프는 대한민국의 소셜 커머스 웹사이트로 2xxx년 10월8일 서비스를 처음 으로,트렌디한 2030세대 고객에게 매일 전국 방방곡곡의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introduction하며,제휴사와 고객을 연결하여 제휴사에게는 단시간 폭발적인 고객유치를, 고객에게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