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축제 성공 마케팅strategy 分析(분석) > cowboy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cowboy7

지역축제 성공 마케팅strategy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지역축제 성공 마케팅전략 분석.hwp




머드화장품을 개발하였으나 인지도가 없어 이를 홍보판매코자 1998년 7월에 제1회 보령머드축…(drop)
설명

다.

Download : 지역축제 성공 마케팅전략 분석.hwp( 41 )



지역축제 성공 마케팅strategy 分析(분석)


지역축제,성공,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지역축제 성공 마케팅전략 분석 , 지역축제 성공 마케팅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지역축제 성공 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20성공%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1.gif %20성공%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2.gif %20성공%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3.gif %20성공%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4.gif %20성공%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5.gif %20성공%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6.gif
지역축제 성공 마케팅strategy 分析(분석)




지역축제성공事例
marketing 전술조사

[서론]
주제선정배경
[본론]
1. 축제 성공事例analysis(분석)
1) 국내축제

- 충남 보령 머드축제

- 화천군 산천어축제

- 안동 하회탈춤 페스티벌


2) 외국축제事例analysis(분석)

- 브라질 리우 카니발

- 독일 옥토버페스트

- 스페인 토마토축제
2. 대구 약령시축제 analysis(분석)

1) 약령시 紹介(소개) 및 축제 program

2) 축제참가보고서

3) 설문조사

4) SWOTanalysis(분석)

5) STP전술

6) 4P전술

7) 활성화대안
[나의의견]
[서론]
주 제 선 정 동 기

관광 자원 중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축제나 이벤트 중에서 각 지역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축제들의 성공事例와 예를 대구의 약령시축제에 비추어 analysis(분석) 후 지역축제 활성화를 하기위한 대안을 제시함과 우리나라의 축제의 현실을 파악하고 future 를 조망하는 시간을 갖기 위함.

[본론]
1. 축제 성공 事例 (국내)
1) 충남 보령 머드 축제
- 기 간 : 2012. 7. 14(토) ~ 7. 24(화) / 11일간
- 장 소 : 대천해수욕장 및 시내 일원
- 주 제 : 세계인과 함께하는 즐겁고 신나는 머드체험! -
- 슬로건 : 머드에 흠뻑 빠져라! 뒹굴어라! 그리고 즐겨라! -
- 주 최 : 보령시
- 주 관 : 보령머드축제조직위원회

(1) 충남 보령 머드 축제의 제정 배경
머드는 일반적으로 피부노화를 방지하는 천연 미네랄, 미량원소 등이 다량함유되어 있어 예로부터 피부미용과 피부질환을 치료하는데 사용되었다는 기록이 전해지고 있따 우리나라 서해안 지역에도 이러한 머드를 다량으로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화장품 원료로 머드를 전량수입하고 있음에 착안하여1996년 보령시에서 천연 바다진흙을 이용한 머드사업을 추진하여 머드팩 등 16종의 머드화장품을 개발 하였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bo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wbo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