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ckaroo marketing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9:55
본문
Download : Buckaroo 마케팅 분석.ppt
Buckaroo marketing 分析
주제
버커루 만의 특별하고 discrimination화된
가치를 소비자에게 각인시켜라
1. 결론 2. 한계점 3. 참고data(資料)
1. 마케팅 전술 및 목표(目標) 2. STP
3. 4P’s Mix
서 론
1. 청바지 시장analysis 2. 소비자 성향analysis
3. 경쟁사 analysis 4. 자사 analysis
5. SWOT analysis
環境 analysis
결 론
전 략
1. 선정 배경 및 목적
목 차
청바지 시장의 고급화, 다양화
국내 고가 청바지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다양한 해외 청바지 브랜드 국내 런칭
미국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와 시장 점유율이 높아짐
현 청바지 시장環境에서 경쟁사를 자사와 비교 analysis하고, 소비자의 필요와 욕구를
파악하여 이를 마케팅에 접목시켜 버커루의 인지도와 제품 선호도를 향상시켜 시장
점유율을 증가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함.
버커루는 현재 국내청바지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지만,
그에 비해 인지도는 낮은 편임.
조사배경
목 적
선정 배경 및 목적
1856년 미국의 Levi Strauss에 의해
광부의 작업복으로 만들어짐
1960년대 산업화 물결에 따라
청바지 文化가 형성
1980년대 패션 진이 등장하여
실용위주 의복이라는 의식탈피…(To be continued )
설명
Buckaroo,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Buckaroo 마케팅 분석 , Buckaroo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Buckaroo 마케팅
Buckaroo marketing 分析
순서
Download : Buckaroo 마케팅 분석.ppt( 8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