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런브랜드를만들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0:49
본문
Download : 롱런브랜드를만들자.hwp
왜 우리나라 브랜드는 수명이 짧은지 그 原因을 짚어보고 롱런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기업의 대응 책략을 알아본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외국에는 수십년에서부터 많게는 1백년의 歷史(역사)를 가진 브랜드들이 즐비하다. 자고 나면 어제의 브랜드는 온데 간데 없고 그 자리에는 또 다른 새로운 브랜드가 자리잡는 모습이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일상이 되어버렸다.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우리나라처럼 브랜드가 많은데도 롱런하는 브랜드가 적은 나라도 드물다.
롱런브랜드를만들자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특히 과자류, 빙과류, 음료 등과 같은 식음료와 의류, 화장품 등 패션류의 경우 거의 매일 새로운 브랜드들이 쏟아져 나오는 듯 하다.
5년을 넘기는 브랜드는 드문드문 있으며, 10년을 넘기면 거의…(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물론 외국에 비해 브랜드 槪念의 도입 歷史(역사)가 짧다는 특수성을 감안할 필요는 있지만 아무리 그래도 수명이 1∼2년밖에 안되는 브랜드들이 즐비하다는 것은 문제임에 틀림없다. 외국을 보면 코카콜라, 맥스웰 하우스 등 1백년을 넘은 브랜드도 많으며, 말보로, 디즈니 등 수 십 년을 넘은 브랜드들은 허다하다.롱런브랜드를만들자 , 롱런브랜드를만들자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롱런브랜드를만들자.hwp( 45 )
롱런브랜드를만들자
다.
왜 우리나라에는 브랜드 홍수 속에서도 롱런(long-run)브랜드가 많지 않을까?
누구나 한 번쯤 이런 생각을 해보았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