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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기업이 고객과의 계속적이면서도 친근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신뢰관계를 지속적으로 형성하는 것이다. 소비자와 사회, 그리고 기업의 태도가 變化함에 따라 소비자의 요구와 상품, 그리고 서비스의 관계는 한층 복잡해졌다.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한 회원들을 analysis해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을 추출해 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광고용 이메일을 발송한다 하더라도 다른 매체보다 efficacy는 좀더 있을지 모르겠으나 회원들이 정작 이 광고 메일을 열어봤는지, 그리고 열어봤다면 실제로 이 제품 사이트로 이동해 관련 정보를 살펴보고 구매 행위까지 이르렀는지에 대해 정확하게 파악할 수가 없다.
예를 들어 A라는 회사가 자사의 잠재 고객들에게 새로 나온 20대 여성용 상품에 대해 판촉활동을 하려고 한다면 보통의 경우 TV나 신문,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광고를 집행하려 할 것이다. 유선 누리망 과 모바일 단말기를 적절하게 혼합한 marketing 믹스(Marke…(skip)





레포트/경영경제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곧 기업은 고객 개개인을 만족시키는 상품과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그 기업의 브랜드와 해당 상품이 가진 advantage에 대한 공감대를 가지고 될 수 있는 한 오랫동안 서로의 관계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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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하지만 이처럼 대중적인 매체를 이용하게 되면 이 제품을 원하는 정확한 타겟집단에 대한 marketing 집중을 하지 못할 것이다.순서
제 1 장. 서 론..............................................................................................................1

제 2 장. 모바일 marketing 의 定義(정이) 과 present condition..............................................................2

제 3 장. 모바일 marketing 의 특징..............................................................................3
제 1 절. 모바일 marketing 과 누리망 marketing 의 비교
제 2 절. 모바일 marketing 의 특징

제 4 장. 모바일 marketing 전술...............................................................................8
제 1 절. 모바일 컨텐츠의 이용 추세
제 2 절. 이동통신 3사의 모바일 콘텐츠 사업전술
제 3 절. 모바일의 特性(특성)을 고려한 전술

제 5 장. 모바일 marketing 의 유형........................................................................11
제 1 절.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의 종류
제 2 절. 모바일 marketing 의 유형

제 6 장. 모바일 marketing 事例.............................................................................16
제 1 절. 국내 모바일 marketing 事例
제 2 절. 해외의 모바일 marketing 事例

제 7 장. 모바일 marketing 의 future(미래)........................................................................22

제 8 장. 결 론............................................................................................................27


※ 참 고 자 료


제 2 절. 모바일 marketing 의 특징

1. 원투원 marketing (One to One Marketing)
모바일 marketing 의 가장 큰 특징은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원 투 원 marketing 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marketing 을 둘러싼 이러한 흐름 속에서 주목받는 것이 친밀한 고객과의 관계이다.

하지만 모바일 단말기를 통한 marketing 전술을 기획한다면 상황은 달라질 수 이미 자사 웹사이트에 등록된 고객의 핸드폰 번호를 통해 새로 출시된 상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타겟 집단에 신속하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고, 또는 이동통신사와 연계해 이들 회원을 대상으로 원하는 타켓 marketing 활동을 집중할 수 있고 이를 구매로 연계시킬 수 있을 것이다.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모바일컨텐츠서비스MobileContentsService마케팅전략 , 모바일 컨텐츠 서비스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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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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