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마차소비자행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20:21
본문
Download : 포장마차소비자행동.doc
무더운 여름날의 한 잔 보다는 추운 날씨에 몸과 마음을 녹이기에 술 한잔이 최고라는 답변이 많았다.
- 자극 : 시각. 후각등의 여러 자극만으로도 소비자는 끌릴 수 있을 것이다.
Download : 포장마차소비자행동.doc( 42 )
다.
시각적으로 확인 할 수 있는 포장마차의 위생적인 면, 안주의 맛깔스런 모양, 분위기 등으로 소비자가 가장 선호한다고 할 수 있는 부분들이 시각적인 부분과 밀접한게 많았다.포장마차소비자행동 , 포장마차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날씨에 있어서는 겨울이 가장 많은 답변이었다.
촉각적인 부분은 날씨에 따른 소비자가 포장마차를 찾는 경우이다.
그러나 포장마차에서는 좁은 공간에서 주위사람들의 이야기 소리가 오히려 청각적인 면을 자극하였다. 사람들의 말소리로 인해 소비자는 정감을 느낄수있는것이다.
후각적인 부분은 안주의 냄새가 자극을 한다.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포장마차소비자행동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청각적인 부분으로 안주의 볶는 소리에서 소비자에게 자극이 될 줄 알았다.(O)
(결과 : 이 가설 또한 설문조사시, 소비자에게 자극도 무시 못할 요소로 작용했다. 포장마차의 특징으로 주방과 소비자가 가까이 근접해 있어 볶는냄새가 소비자에게 자극을 준다. 추운겨울 날씨가 소비자 피부에 닿아 따뜻한 오뎅국물과 소주한잔을 떠올…(To be continued )
포장마차소비자행동
포장마차소비자행동
,경영경제,레포트
포장마차소비자행동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